본문 바로가기

속닥속닥이야기

조보아 별명많은 사랑스런 그녀

1991년생
본명:조보윤
별명:뽀야,주문요정,공감요정,빌런판독기,조보아바타,조보아씨...등등
원래꿈은 승무원 한서대항공관광학과를 진학했으나 진로를 바꿔 연기를 하기위해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
2011년 조연으로 드라마데뷔 ,2012년 첫주연작 드라마를 시작으로 연기시작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하면서 인기도 상승함
골목식당을 하면서 시시각각변하는 그녀의표정이 짤로 돌만큼 인기를 끌면서 덕분에 인지도가 상승!!!
많은 분들이 골목식당프로그램을 통해 조보아라는 연예인을 알게 되었을 것 같아요.

요즘 방영되고있는 구미호뎐의 조보아

여주인공 남지아 역 입니다.

눈이 엄청 큰 그녀입니다.

예뻐요

 

이동욱하고도 잘어울려요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평범한듯하면서도

개성있는 얼굴

 

자연스러운 사진 좋아요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한복너무 잘어울리죠?

이마라인도 너무 예쁘구요

단아단아 그자체입니다.

 

옆집누나같고 동생같은

조보아입니다.

긴생머리 수수한모습

예쁩니다.

 

세련된 모습이네요

긴머리

블랙원피스

 

요모습도

귀엽네요^^

 

단발머리 잘어울려요

빨간옷도 굿굿

사랑스런 모습이네요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깨끗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