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닥속닥이야기

블랙드레스 서예지 눈이가는 연예인

1990년생 169cm,혈액형 O형
2013년데뷔
2013년 SK텔레콤광고모델,2013년 tvN 감자별QR3로 알려지기시작
2020년 싸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게됨
요술풍선 ,종이접기등 자격증다수보유함
2020년 백상예술대상에 김수현과 같이 시상자로 등장했는데 소두인 김수현보다 더 작은 소두로 화제됨

블랙드레스로 난리난 서예지입니다.

서예지라는 배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셨을듯해요

근데

이 드레스 사진으로 모르던 사람들까지

누구냐며

난리가 났어요

단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예쁨

깔끔

단아

시크

볼륨

 

난리난 블랙 드레스 ㅎㅎㅎ

입니다.

 

정면샷

얼굴이 정말 작네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이미지

이번에 

서예지라는 존재를

확실히 각인시킨듯합니다.

 

흑백사진

분위기 있어요

성숙해보이네요

 

드라마

사이코지만괜찮아

이드라마로 얼굴을 많이 알렸죠

개미허리 서예지 입니다.

오~~~

 

옆모습도 예쁘네요

올림머리도 잘어울려요

역시

얼굴은 작고봐야

 

 

단발머리도 잘어울리네요

쥬얼리도 잘어울려요

어쩜...

그냥 다 예쁩니다.

 

 

요사진 너무 좋네요

청순해보여요

100점 만점

 

 

일상속모습입니다.

브이!!

 

 

이사진은

2013년 광고속 서예지입니다.

어떤가요?

애띤 얼굴이네요

소녀소녀 합니다.

어렸을때는 더 예뻤네요!!

 

 

김수현과 드라마 찍을때입니다.

둘다 소두

잘어울리네요

 

 

피부가 정말 하얗습니다.

긴머리 예뻐요

 

웃는모습

정말 예쁘네요

금빛원피스도

잘어울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