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닥속닥이야기

산후조리원 박하선 나이 남편 딸 사진 일상 이슈

1987년생 
남편 류수영/ 딸-2017년생
2005년 드라마 사랑은기적이필요해 로 데뷔
고등학생 시절에 영화 〈키다리 아저씨〉의 시사회에 무대인사를 구경차 방문했다가 스카우트됨
2011년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지도 상승
이후 여러드라마를 찍었으며 2017년결혼을하면서 출산시기를 거치게 된다

고양이울음소리를 매우 잘 내며 이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울음소리로 노래까지 부를 수 있는 수준인데 아예 롤리폴리나 마법의성 등을 불러 12곡이 수록된 디지털 앨범도 발매했으나 현재는 유통사의 사정으로 감상할 수 없다. 다만 벨소리 및 컬러링은 음원판매를 위해 출시했었다.
2020현재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열연중입니다

 

2020 산후조리원

박하선입니다

기대되요

재밌어요

 

웃는모습 예뻐요

풋풋한시절지나

30대지만 지금도 

엄청 예쁘네요

 

뭐라고?

표정연기 어쩔

 

산후조리원있을때 

생각나네요

드라마소재로 산후조리원이

나오다니 

 

박하선입니다

 

연기잘해요

잘어울려요

능청스러움 

ㅎㅎㅎ

 

결혼식 사진입니다

예쁜 신부

박하선

 

류수영하고도 

잘어울리죠

선남선녀

 

예뻐요

잘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하하

천연덕스러움

코미디연기도

잘해요

 

 

셀카사진

예전모습입니다.

 

노란색티

긴웨이브머리

찰칵

예뻐요

 

찰칵셀카

 

 흑백사진

분위기여신

참하니 예쁘네요

 

처음데뷔했을때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한 배우입니다.

귀여운이미지에 청순한이미지까지

예전 사진보면 리즈시절

정말 예뻐요

하이킥에나오면서

매력터졌지요

 

이제 세월이흘러

결혼도하고 아이엄마가 되었네요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